快捷搜索:

중공중앙·국무원·중앙군사위원회, 창정5호B 운

유인 우주기지 단계 비행 임무 총지휘부 및 창정(長征)5호B 운반로켓 첫 발사 임무에 참여한 각 연구·실험 부서와 전체 동지들에게:

창정5호B 운반로켓 첫 발사 임무 추진 이래, 각 연구·실험 부서와 전체 동지들이 단합분투하고 어려움 속에서 일심협력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 등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을 성공적으로 극복하며 첫 발사 임무의 성공이란 큰 승리를 거두었다. 중공중앙, 국무원과 중앙군사위원회가 당신들에게 뜨거운 축하와 친절한 위문을 전한다!

창정5호B 운반로켓 첫 발사 임무의 원만한 성공은 우주기지 단계 첫 비행 임무가 승리를 거두었음을 의미하고 중국 유인 우주비행 프로젝트 제3단계 발전 전략의 실현을 위해 튼튼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는 프로젝트 전체가 시진핑(習近平) 신시대 중국 특색 사회주의 사상의 지도 하에, 확고부동하게 중국 특색 자주적 혁신의 길을 견지하며 우주비행 강국과 세계 과학기술 강국을 애써 건설한 최신 성과이고 필히 전당, 전국과 전국 각 민족 인민의 ‘4가지 의식’을 진일보로 증강하고 ‘4가지 자신’을 확고히 다지며 ‘두가지 수호’를 실현함으로써 중국꿈과 강군꿈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중국 특색 사회주의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끊임없이 개척해 나갈 것이다. 조국과 인민은 당과 국가의 사업 발전에 탁월한 기여를 한 여러분을 고맙게 생각한다!

드넓은 우주에 대한 탐색은 끝이 없고 과학기술의 정상에 오르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 유인 우주비행 프로젝트의 후속적인 임무가 더욱 간고하고 막중하며 직면한 어려움과 시련도 매우 심각하고 복잡하다. 당신들이 시진핑 동지를 핵심으로 한 당중앙 주위에 더욱 긴밀히 뭉쳐 시진핑 신시대 중국 특색 사회주의 사상을 지도로, 제19차 중국공산당 대표대회와 제19기 2중, 3중, 4중전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양탄일성(兩彈一星)’ 정신과 유인 우주비행 정신을 대대적으로 발양하며 우주비행으로 조국에 보답하고 과학기술로 나라를 강성하게 하는 위대한 실천 속에서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을 명심하며, 장래성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분발하고 새로운 공을 세우며, ‘두 개의 100년’ 분투 목표와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의 실현에 더욱 크고 새로운 기여를 하기 바란다!

중공중앙

국무원

중앙군사위원회

2020년 5월 5일

원문 출처: 신화사

您可能还会对下面的文章感兴趣: